목차


Global AI Tech Market AI TECH+

미디어센터

뉴스

AI TECH + 2024.11.28.(목) ~ 2024.11.29.(금)

제 목 작성일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 오픈

한화생명은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AICC는 인공지능(AI) 기반 콜센터를 의미한다. 자연어처리, 음성인식, 텍스트분석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25-03-04
이재명 "인공지능은 새로운 희망…전국민 무료 '생성형AI' 기회 줘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경제·사회 발전으로 '사회 안전 매트리스' 구축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생성형 인공지능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싶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25-03-02
정부, 올해 APEC 핵심 추진 목표로 '인공지능'·'인구' 제시

정부가 올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EPC) 의장국으로서 추진할 핵심 목표로 'AI(인공지능) 협력' 및 '인구구조 변화 대응'을 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정부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날까지 경주에서 개최된 APEC 제1차...

25-03-09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 오픈…고객센터 업무 효율화

한화생명이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AICC는 인공지능(AI) 기반 콜센터를 의미한다. 자연어처리, 음성인식, 텍스트분석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25-03-04
인공지능 AI 시대 빠르게 대응하자

이번 포럼은 최근 중국의 인공지능(AI) 모델 '딥시크 충격'에서 확인되듯 삶 전반의 패러다임 변화를 촉발하고 있는 AI 산업의 흐름을 이해하고, 이를 시정에 접목하기 위한 방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경전...

25-03-09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 'AICC' 오픈...콜센터에 상담봇 도입

한화생명은 인공지능 컨택센터 AICC를 오픈했다고 4일(화) 밝혔다. AICC는 인공지능(AI) 기반 콜센터로 자연어처리, 음성인식, 텍스트분석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상담봇...

25-03-04
IBK기업은행, 해군 해병대 인공지능 경진대회 공동주관사로 후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지난 7일 해군⸱해병대 AI 역량 강화 및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제3회 해군⸱해병대 인공지능(AI) 경진대회’에 후원금 4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해군...

25-03-10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오픈

한화생명은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AICC는 인공지능(AI) 기반 콜센터를 의미한다. 자연어처리, 음성인식, 텍스트분석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25-03-04
오세훈 만난 MB…“인공지능 시대 오는데 정치는 아날로그”

그러면서 “성장을 하려면 규제개혁을 해야 하고 정치가 그것을 해야 한다”면서 “디지털 시대가 지나고 인공지능(AI) 시대가 오는데 정치는 아날로그 시대다. 국민이 갑갑하게 생각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25-03-04
카이, 인공지능 등 10개 분야 신입사원 채용

채용 분야는 ▲인공지능(AI) ▲컴퓨터·소프트웨어(SW) ▲전자·전기 ▲기계·설계·해석 ▲생산관리·기술 ▲품질 ▲구매 ▲고객지원 ▲영업·사업관리 ▲경영 총 10개 분야로,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카이는...

25-03-05